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귀환자님 뭐하세요 강추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7. 9. 23:59
    What are you doing, returner?
    파일명용량
    귀환자님 뭐하세요?.txt2.4M

    What are you doing, returner?


    5년 만에 귀환했다. 


    돌아오니 지구가 개판이더라.






    제 1화

    프롤로그


    너보다 힘든 사람 많다.


    남에게 푸념할 때 종종 듣게 되는 말이다.


    유선우는 그 한마디를 떠올릴 때면 본인 인생을 이렇게 표현하고는 했다.


    나보다 힘들게 사는 사람은 있겠지.

    하지만

    나보다 이상하게 사는 사람은 없을 거다.

    18살까지만 해도 별문제는 없

    었다. 문제는커녕 좋은 집안에서 태어나 부족함 없이 살아온 편이었다.


    인생이 틀어진 날은 2013년 7월 17일.


    그날, 유선우는 평소처럼 하교 


    후에 인터넷 방송을 시작했다. 고


    등학생 BJ가 흔한지는 둘째치고서 그에게는 그것이 일상이었다.


    “안녕하세요. 선우입니다.”


    - ㅎㅇ 요즘 좀 늦는다?


    - 초심 잃었죠? 돈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ㄷㄷ


    유선우는 유명하진 않아도 아는 사람은 아는 BJ였다. 인기의 비결은 본인도 잘 알지 못했다.


    애초에 포부 없이 시작했던 일이라 따로 컨셉을 잡지도 않았다. 해봐야 동시 시청자 500명 이하 수준


    이라 큰 부담이 되지도 않았고.


    “그럼 돈 주지 말든가. 하여튼 지각은 죄송합니다. 내일도 늦을 수 있어요. 솔직히 변비는 인정해줘야지.”


    - 하악! 선우! 하아악!


    - 지금 옴. 오늘은 뭐해요?


    - 오빠 팬티 무슨 색이에요?


    - 언냐 오늘은 까만 거!


    방송은 여느 때처럼 평탄하게 흘러갔다.


    시청자들의 인사를 받아준 뒤 게임 좀 하고.


    휴식 겸 볼 만한 영상도 몇 개 찾아보고.


    특이한 점은 없었다.


    딱 하나만 제외하고는.







    주진메소
    받아갑니다~!
    우리야난
    받아갑니다~!
    둥나마스타
    5 포인트도 아까운 수준의 글 입니다. 중고딩 초보의 습작 수준같네요. 초반부 넘기는데도 극도의 인내가 필요합니다.
    웅이용골
    항상 프롤로그 부분도 같이 올려주셔서 너무 좋아요!! 감사합니다
    왓챠우
    [05.31.] 이렇게 좋은 자료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고 있습니다. 잘 보겠습니다.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