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멸망한 세계의 네크로맨서(완) torrent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7. 10. 00:02
    destroyed the world Necromancer.
    파일명용량
    멸망한 세계의 네크로맨서(완).zip1.4M

    destroyed the world Necromancer.




    세상이 멸망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. 


    답은 간단하다.


    네크로맨서가 되면 된다.


    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ㅡ-






    ◈ 0. 프롤로그



    세계는 멸망했다.

    각성자가 나타나고 이능력이 판을 치는 시대가 도래했다.

    검, 마법, 초능력, 정령술, 신성력 등. 온갖 신비한 능력자가 등장했다.

    그 비율은 약 0.1%.

    운이 좋았는지 나는 그 미약한 확률에 당첨되었다.

    [직업을 선택해주세요.]

    수많은 직업 중에서 내가 고른 것은 검사였다.

    거창한 이유는 없었다.

    그냥 가장 대중적이고 할 만해보여서 했을 뿐이다.

    하지만 마지막 순간에 가서 깨달았다.

    “아···.”

    검사가 아니라 네크로맨서를 했어야 했다.

    “내가 왜 검을 잡았을까.”쇠막대기 들고 설치기보단, 시체 군단을 움직이는 네크로맨서가 되었어야 했다.

    “만약 한번만 더 기회가 주어진다면···.”그래서 인생에 2회차가 생긴다면.

    “그 땐 반드시 네크로맨서를 고른다.”뼛속 깊이 다짐했다.


    양지호83
    받아갑니다~!
    바보삼촌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할루야
    받아갑니다~!
    석사모니
    받아갑니다~!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